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문의사항]

Q&A[문의사항]

상품 Q&A입니다.

재입고
안녕하세요 아보카도입니다:)
온라인몰에서는 소량의 재고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품절이 빠른 편입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재고를 함께 쓰기 때문에 품절된 상품이 다시 입고가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품절된 상품은 아보카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입하고 싶은 물건들이 많은데
품절이 너무 많네요.. ㅜㅜ
장바구니에 담고 품절된 물건 기다리다 항상 구매로 이어지질 못하네요 .. 온라인 몰도 물건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여기는 매장이 없어서 오프라인으로도 못가고 슬퍼요 ㅜㅜ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ok cancel

댓글 입력
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